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가볼만한 곳

가을이 시민공원에 오색물감 그림을 그려놓았다.부산시민공원2014-11-03 13:05:31

by 부산 사투리 2023. 3. 10.

 

가을이 시민공원에 온통 오색 물감으로 그림을 그려 놓았다

오월 1일날 개장햇는데  그래도 짧은 기간에 제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시민공원이다보니 수많은 행사를 매일 치루는 샘이다.

오늘도 가족잔치라고 푸랭카드가 보인다.`

가까운곳에 시민공원이있어 행운이다

 

부산시민공원이 이렇게 빨갛게 곱게 물들엇어요

가을을 실감나게하에요.

 

 

 

 

오늘 가족행사를 한다고 한요.

어린이 푸로그램이 풍성합니다.

 

 

유체꽃새삭이 올라왓네요

내년봄에는 유체꽃이 풍성할거 같네요.

 

때를착각해서 철쭉이 피었네요.

벽천 폭포에 반영이 아름답습니다.

남찬이 빨갛게 물들엇어요.

학생들이 자연 관찰을 나온것 같아요`

살작 지나가면서 들었는데 씨앗은 15년이 지나도

 발아능력이 있다고 하는 말슴을 들었어요`

저는 첨 알았어요~

씨앗이 대단한 능력을 갖고 있다는것을 처음 알았네요`

오늘 대단한걸 배웠어요~

 

 

남천단풍이 꽃 철쭉꽃같이 보여요

너무 예쁘네요.

곱게 물든 시민공원 나들이 하고 왓습니다

마음이 상쾌해요.

부산 시민공원이 이렇게나 아름답습니다

시민공원에 한번 다너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