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온천천 시민공원 한마당 축제 부산에 가볼만한곳2016-04-04 22:30:00

by 부산 사투리 2023. 3. 20.

부산의 벗꽃 축제가 그의 같은기간에 열려

어디를가든 몇군데 밖에 보지 못한다

3월 30일 온천천에 미리가보고 왔다

축제기간에는 가지않을려고 했는데

또 궁금해서 1일은 온천천 시민공원 한마당축제

 2일은 낙동간 30리 벗꽃길 축제

2군데다 보기로 했다.

 

4월 1일 온천천 한마당 축제사진  올려봅니다.

 

 

동래지하철 아래행사장 가는길

 

 

온천천에 물고기 오리도 볼수 잇다

가는 길에

온천천 물이 수영강과 함께 광안리 앞바다까지 가니

갈멜길 둘레길도 광안리까지 이어진다

 

먹거리 장터가 시작입니다.

 

와아 꼬지가 먹음직 스럽다

 

반건조 오장어가 먹음직 합니다.

홍개도 눈길을 끌고 있네요.

 

통닭구이

옥수수가 먹은직 스러워요

벚나무에 네온사인

 

 

먹거리 장터 왕자지걸 사람사는 맛이 납니다.

 

문화센타 수강생 잘품이라고 하네요

너무예쁘요.

 

 

 

 

연산동 배산 고분군 사진

 

빵집 튀김졸류

 

 

 

 

 

연제구 국회의원 김00의원님

 

 

 

개구리 캐릭터

축하공연과 노래자랑을 하기위해 무대를 

설치해 놓았다

잔잔한 음악이 흐르고 있다. 

목련이 너무 아름다웟어요

유채꽃은 조금

이른감이 있네요

 

 

 

이웃친구보고 벗꽃축제 가보자고 하면

 그거 머 볼거있다고 가 노 맨날보는벗꽃....

 

 

그래도 집에 있어면  마음도 찍찍하고 시간도 아까워

어디로 한바귀 돌고오면 마음이 더 가벼운 느낌이 든다.

 

화사한 벗꽃을 보고나니 마음도 화사해지는 느낌이든다

그날서둘러 가지않았다면 비오는날 벗꽃늘이

가지도 못할번 했다

만개한 벗꽃을 때맞춰서 보고오니 올벗꽃놀이는 대박이다.

 

이웃친구보고 벗꽃축제 가보자고 하면

 그거 머 볼거있다고 가 노 맨날보는벗꽃....

 

 

그래도 집에 있어면  마음도 찍찍하고 시간도 아까워

어디로 한바귀 돌고오면 마음이 더 가벼운 느낌이 든다.

 

화사한 벗꽃을 보고나니 마음도 화사해지는 느낌이든다

그날서둘러 가지않았다면 비오는날 벗꽃늘이

가지도 못할번 했다

만개한 벗꽃을 때맞춰서 보고오니 올벗꽃놀이는 대박이다.

 

 

 

이웃친구보고 벗꽃축제 가보자고 하면

 그거 머 볼거있다고 가 노 맨날보는벗꽃....

 

 

그래도 집에 있어면  마음도 찍찍하고 시간도 아까워

어디로 한바귀 돌고오면 마음이 더 가벼운 느낌이 든다.

 

화사한 벗꽃을 보고나니 마음도 화사해지는 느낌이든다

그날 서둘러 가지않았다면 비오는날 벗꽃늘이

가지도 못할번 했다

만개한 벗꽃을 때맞춰서 보고오니

올벗꽃놀이는 대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