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가볼만한 곳

5월 5일 시민공원의 모습 부산시민공원2020-08-17 13:52:57

by 부산 사투리 2023. 4. 9.

코로나19때문에 시민공원이 조용했는데

이날은 2020년 5월5일 어린이 날이라 그래도 마스크하고

어린이 날이라고 부모님들이 자녀들을 대리고 많이온것 같네요

평소에는 그의 운동하는 사람 수준인되

모처름 시민공원이 활기가 찬 모습입니다.

 

 

 

우리아파트에서 나오면 도로 벚나무가 시원하게 터널을 만들어 났어요

여기는 인도가 좁아서 너무 불편해요.

걸어서 시민공원 갑니다.

 

 

처음에 장미꽃 밭에 들렸다

장미가 그다지 얘쁜게 없다.

꽃들은 예나 지금이나 예쁘게 피었어요.

어리이날이라 사람들이 많이 왔네요.

경치가 너무 좋아요

 

이팝나무길이라고 합니다.

보라색 붓꽃도 보기좋아요.

부전천 모래사장에도 아이들이 많네요.

음악분수가 높이올라 솟았네요.

대코길에 꽃들이 오늘 피었는지 산뜻해보이네요.

하야리아 잔디광장에 사람들이 많이 모엿어요

걷기운동도 하고 시민공원 5월 5일 어린이날 표정도 보고 한바퀴 돌고 왔답니다

늘 봐도 아름다운 시민공원 불친님도 한번 다녀 가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