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란다정원

꽃들의 향연이 벌어진 우리집 배란다우리집 배란다 정원2020-10-06 23:26:49

by 부산 사투리 2023. 4. 10.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지금은 예쁜꽃으로 향연을 벌이고 있는 우리집 지금의 배란다

지친 나의 마음을 위로하듯 너무 예쁜 꽃을 피워 줍니다

나의 정성에 보답하는 우리집 배란다 꽃들

나의 놀이터는 이곳이랍니다.

 

 

모두다 자기가 주인이라고 난리 법석입니다

넉줄고사리가 너무 싱그럽네요.

 

 

 

 

신비디움이 꽃대가 올라왔네요

 

너무예쁜 호접란

가을국화

지금부터 내년 봄까지 배란다의 터줏대감은 시크라민 입니다

효자중에 효자꽃이랍니다

한여름 외에는 3계절 네네 아름다운 꽃을 보여준답니다

 

가을이면 당연이 국화가 주인공이지요.

청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