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가볼만한 곳

부산 오륙도 수선화 구경하러 오세요.부산에 가볼만한곳2021-03-25 10:10:02

by 부산 사투리 2023. 4. 14.

부산 오륙도 수선화가 활짝 피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서 오륙도 해맞이 공원에

수선화가 활짝 피었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갔어요.

그런데 집에서 배터리 충전량을 책크하지 않고 가서

꽃 사진만 찍고나니 충전이 가버려서

주위 사진은 찍지못하고 와서 너무 아쉬웠어요

아름다운 수선화꽃 올려 볼께요.

 

해맞이공원에서 내려다본 오륙도 스카이워크

오륙도 섬이 두개만 보이네

ㅎ흰수선화는 벌써 색이 탈새이 되고 잇더군요

오륙도 해맞이공원 수선화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왔다갔다를 반복하며 사진을 담아봅니다

듬성듬성 빠진되도 있지만 그래도 볼만합니다

오륙도 생태공원에와서도 둘러봅니다

유채꽃도 예쁘네요.

 

 

자몽이 아직 지지않고 있어서 담았어요

오륙도 해녀들이 잡은 삶은 고동이 너무 싱싱하고

단백해서 맛이 너무 좋더군요.

 

 

해녀들이 채치한 자연산 미역 오들오들하고

싱싱하고 향도좋고 너무 맛있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미역 향이좋은 미역 처음 먹어봤어요

3000원이치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더군요

갔다온 보람이 있네요.

더 많은사진 못찍고와서 조금은 아쉬웠어요.

 

오륙도 해맞이공원에 수선화 구경하러 부산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