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해맞이 뒷산 진달래 꽃맞이 부산에 가볼만한곳/부산 명산 탐방2021-03-13 23:26:18

by 부산 사투리 2023. 4. 13.

해맞이 뒷산 화지산 진달래 꽃맞이

 

해맞이뒷산 진달래 꽃맞이 같다온지 3일만에 다시 찾아간

화지산 진달래 꽃맞이 더 풍성하고 더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왔다

완전 만개한 모습 봐야만이 적성이 풀린다는 일인 입니다.

오늘도 운동 삼아 거북이처름 슬금슬금 올라 갔어요.

몸을 조심해야 하니까요,

 

집에서 나오니 아파트 뒤에 목련이 필려고 봉오리를 딴뜩 튀우고 있는 걸 보얐다.

 

옆에 있는 벛꽃도 예쁘게 피었어요.

 

해발100m 정도 올라오면 이렇게 머진 진달래 꽃밭이 있어요

해마다 놓이지 않고 휴대폰에 담아옵니다

 

산에 올라갔더니 3일전 보다 더 풍성하게 핀 진달래

정말 기분이 만족합니다,

이리저리 요모조모 둘러보고 멋지고 에쁜꽃만 담아봅니다.

너무 색갈이 고우네요.

 

 

바로 아파트 뒷산 야산 가까운곳에 이른봄에 살작 1년에 한번만 피워주니 얼마나 귀한 꽃인가.

긔고 또 울창한 숲도잇다.

저 앞에 평백나무가 4거루 같이 넘어저 있네요

이번태풍에 쓰러젓는데 뿌리가 저렇게 약한줄 처음 알앗네요

 

아래에 내려오니 도로가 목련도 봉오리 터드릴 마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오늘은 뒷동산 진달래 꽃마주을 즐기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