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가볼만한 곳

부산시민공원 주말표정 올려봅니다.부산시민공원2022-05-28 23:27:01

by 부산 사투리 2023. 4. 20.

부산시민공원 주말 표정 올려봅니다

정문에 들어서니 꽃 장식은 여전히 고운 자태를 하고 있고 어린이들이 물놀이한다고 야단 범석이 었다

날씨가 너무 더운 탓인지 벌써 놀놀이 한다고 어린이들 데리고 나온 보모님들도  많이 모여 앉자 이었다

본격적인 여름이 온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코로나19로 그간 숨죽였든 부산시민공원이 이제 생기가 넘친다

물놀이하는 아이들의 목소리가 귓전을 울린다.

 

드디어물놀이 분수 가동이 되엇

손자 키울 때는 많이도 데리고 갔는데 요즘은 그때가 그립기도 하다.

남의 손주들도 보면 귀엽기는 마찬가지다.

 

분수가 올라오면 비명소리를 지르며 마냥 즐거워하는 어린이들 엄마는 휴대폰에 담기 바쁘다.

 

예쁜 꽃장식은 어린이날 볼 때와 예쁜 모습 그대로 간직하고 있었다

생화는 더 예쁘게 피어났다.

자리를 펴고 가족끼리 둘러앉아 아이들 노는 모습 바라보며  즐거운 주말을 시민공원에서 보내고 있다.

너무 예쁘네요

에쁜 조화로 장식을 해놓앗다

싱그러운 예쁜 꽃들 보기만 해도 싱그럽다.

 

포토 장소에서 사진도 찍었는데 다 어디로 가고 없네

 

 

예쁜 봄꽃 장식은 아직 그대로 있다.

시민공원 부전천에 금개국이 지천으로 피어 잇다

노란색이 너무 예쁘다

 

시민공원 붓꽃이 한창일 때 너무 예쁜데 올해는 때를 놓첫다 붓꽃은 다지고 앖엇다.

 

연꽃이 몇 송이 피었는줄 았았는데 잎만 무성하고 꽃봉오리가 아직 보이지 않았다

오월초에는 몇송이 핀 걸 보았는데....

 

처음 만들 때보다 훨씬 더 예쁘다

꽃이 더 크고 색깔도 더 진해 젔다.

이맛으로 시민공원에 더 자주 오게 된다.

 

마음과 눈을 깨끗하게 정화시켜주는 부산시민공원이다

바라보니 시민공원 경치가 너무 아름답다.

싱싱한 갈 때가 쭉쭉 뻗어있고 수련이 봉오리를 많이 맺고 있다.

 

부산시민공원은 부신시민들의 톡톡한 안식처가 되고 있다.

 

대충돌아보고 올려고 했는데 장미꽃밭이 궁금해서 장미꽃 밭으로 갔다

장미도 예쁘게 피어있었다.

 

울산장미와는 비교할순 없지만 그래도 시민공원에는 여기가 장미꽃 밭이다.

부산시민 공원은 멀지 않아서 이제 자주 오고 싶다

시민공원이 너무 공기도 좋고 자연이 너무 싱그럽고 아름답다

여기까지만 둘러보고 부전시장 가서 장보고 집으로 왔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은 8,596보걸었습느다.